★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확인해 주세요 ★
1. 입금자분성함이 상이할 경우
ex) 인터넷뱅킹시 예금주(김정아)와 입금자분 성함을 바꾸어 기재주시는 경우
입금주신분성함과 주문서기재주신 성함이 다르신 경우
예로 류씨성을 가지고 계신분이신데 예금주분 성함은 유씨성으로 등록되어 있을경우 등
2. 입금내역이 상이할 경우
ex) 예로 37.500원을 입금주셔야 하는데 38.000원을 입금주시는 경우
적립금사용주신 부분을 착각하시어 적립금 사용 전금액으로 입금주시는 경우
3. CD기/ATM(입금기)으로 현금입금후 이체해 주실경우
무명이나 휴대폰번호로 입금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시답니다 ~
미확인 문자가 도착하셨다면 해당 명세표를 게시판에 첨부하여주시거나
팩스로 넣어주시면(연락주시면 팩스번호 안내드려요 ~ )
수동으로 확인해 드리도록 할께요~
4. 주문서가 취소되어 있는 경우
주문서는 작성후 일주일안으로 입금주시지 않을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되신답니다 ~
주문서 취소가 되신후 입금을 주시면 내역이 확인되지 않으시니 주문서가 혹
취소가 되어있지는 않는지 확인후 송금부탁드리구요 ~
취소상태에서 입금을 주셨다면 다시한번 주문서 작성해 주신후
게시판 또는 상담센터로 연락주세요 ~
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다보니
입금내역이 조금이라도 상이할경우 확인이 되지 않으신답니다 ~
이럴경우 저희가 수동으로 처리를 해드려야 하는데
확인후 따로 연락을 주시지 않으시면 입금내역이 수백~ 수천건이 있다보니
저희가 알아서 개별처리를 해드리고 싶어도 조금은 어려우신점 양해말씀 드리구요 ~
언니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안내드렸습니다^^
항상 많은 관심 부탁드리구요 ~
저희가 더욱 향상되는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!
즐거운 하루 되세요 ☆